추천여행지

이미지 출처 : 한국관광공사

TRAVEL.01

최고의 일출 여행지, 동해안에서 가장 먼저 뜨는 해

간절곶

정동진, 호미곶과 함께 동해안 최고의 일출 여행지로 꼽히는 간절곶은 동해안에서 가장 먼저 해가 뜨는 곳으로, 정동진보다는 5분 먼저, 호미곶보다는 1분 먼저 일출의 장관이 연출됩니다.

고기잡이 나간 어부들이 먼 바다에서 이곳을 바라보면 긴 간짓대처럼 보인다 해서 간절곶이란 이름이 붙여졌는데, ‘마음속으로 절실히 바란다’는 뜻의 간절과 발음이 같으니 무엇인가를 향한 간절한 마음을 담은 곳으로 받아들여도 좋겠습니다.

TRAVEL.02

편안한 휴식처, 아이들과 함께 힐링을

송정공원

소나무가 울창한 송정공원은 바다바람과 함께 편안한 휴식을 취할 수 있는 산책로가 있어, 가족/연인들이 편안하게 즐길 수 있는 공원입니다. 입체 3D포토존도 자리하고 있어, 다양한 사진촬영을 즐겨보세요!

이미지 출처 : 한국관광공사

TRAVEL.03

모세의 기적을 볼 수 있는 투명한 은빛 세계

진하해수욕장

해수가 따듯하고 파도가 잔잔하여 해수욕장으로 알맞은 조건을 갖추고 있으며 백사장의 삼면이 소나무 숲으로 둘러싸여 소나무향이 아늑하게 감싸고 있어 큰 규모임에도 한적한 분위기를 자아냅니다.

TRAVEL.04

고기를 낚고, 세월을 낚는 해상 낚시터

유료 낚시터

전국에서 수질이 제일 좋다는 평판이 있어 사철 가족, 연인들에게 인기있는 이색낚시터입니다. 잔잔하고 따뜻한 파도와 함께 여유롭고 따뜻한 낚시로 여행을 더 알차게 보내세요!

TRAVEL.05

새로운 희망의 꿈, 해맞이 공원

해맞이공원

해안가를 따라 쭈욱 이어진 나무데크는 간절곶 앞바다의 시원한 풍경을 한발짝 더 가까이서 느낄 수 있습니다. 시원한 바다내음과 함께 즐기는 해맞이로 아름다운 추억을 만드세요!

이미지 출처 : 한국관광공사

TRAVEL.06

드라마/영화 촬영장소로 유명한 서양식 저택

드라마하우스

2010년10월2일부터 총50부작으로 방영한 '욕망의 불꽃'과 2012년 8월 18일부터 총38부작으로 방영한 '메이퀸'의 주 촬영장소로서 동해에서 가장 먼저 해가 떠오르는 해맞이 명소로 관광객들의 사랑을 받고 있습니다.